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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벼룩시장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8 23:28:2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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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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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본인이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식이변화가 다이어트에서는 매우 중요해요!!
여러분이 드시는 것에서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줘보세요 ;)
밥량만 반으로 줄인다던지, 매끼 식사에서 과식하지 않고 배가 매우 부르기 전에 숟가락을 놓는 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서 식사의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드신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

자세한 식단과 팁들은 다음 영상들에서 더 이야기 해 드릴께요 XD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고, 더욱 건강하게 닥프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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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물쥐 : 남자기준 뚱뚱=여자기준ㄹㅇ 죤나 뚱뚱
남자기준 통통 =여자기준 뚱뚱 (그래서 자꾸 살빼서 피들스틱 되려고함)
남자기준 적당=여자기준 통통
남자기준 마름=여자기준 워너비 몸매(그래서 여자들은 피들스틱이 인기있음)
여자기준 마름=영양실조
diegogamer314 : ㄱque es esto mierda?
김복만 : 전 배부를만큼 먹고싶은거 아침점심으로 다 먹고 16:8 간헐적단식과 필라테스 하고 있는데, 기초대사량이 1400정도고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가 7~800정도라 기초대사량이 낮아지고 살이 더 쪄버릴까봐 걱정이거든요.ㅜㅜ( 이미 시작 전 보다 0.2kg 더 찜)
무작정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으면 탄수.당.나트륨들이 넘 높아서ㅠ 전 식단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민07 : 아니 댓글에 무슨 명언이 이렇게 많냐?!

WHO가 인정하고 유네스코가 지정한 최고의 식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심혈관계 질환 예방]

2020년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
체중감량은 물론 성인병 예방까지? 도대체 어떤 식단이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건강한 식단인 지중해 식단.
토종 한국인 리틀약사가 한국식 지중해 식단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0:33 최고의 건강 식단
02:33 지중해 식단 정보
04:34 한국식 지중해 식단 구성
07:25 리틀약사의 최애 음식

식단 정보는 고정 댓글 참고해주세요!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식단 #다이어트 #성인병
리틀약사 : 한국형 대쉬식단 - 보건 복지부
http://www.mohw.go.kr/react/jb/sjb030301vw.jsp?PAR_MENU_ID=03&MENU_ID=032903&CONT_SEQ=337296&page=1

우리 몸이 원하는 삼삼한 밥상 - 식약처
https://www.mfds.go.kr/brd/m_228/view.do?seq=31454

삼성병원 지중해 하루식단
http://www.samsunghospital.com/home/healthInfo/content/contenView.do?CONT_SRC_ID=32354&CONT_SRC=HOMEPAGE&CONT_ID=7057&CONT_CLS_CD=001027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주말 되시길 바라요
sang 2 : 너무 유용한 정보 고맙습니다!! 개인적인 욕심 없이 약사로서 사명감가지고 유익한 정보만 공유하시려는 게 느껴져서 너무 감사하네요. 채널 곧 유명해질 것 같아요ㅎㅎ
리브라 : 더어렵다
테라스의아침 : 내용 유용합니다 구독 좋아요♥
CJ J : 1~3위 식단은 사실 모두 엉터리입니다.
고기, 생선, 유제품(저지방우유도x), 계란, 식물성 지방 등은 모두 식단에서 배제하여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건강한 식단은 고기, 생선, 계란, 우유 등을 배제한 저지방 고탄수화물 자연식물식이 가장 건강한 식단이라고 생각해요.
통곡물(현미밥), 야채, 과일, 녹말(고구마, 감자) 등으로 식단을 구성하시고 계란, 유제품, 올리브오일(식물성지방도 x) 등은 철저히 배제하여야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으로 부터 자유로운 가장 건강한 식단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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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해 뤼 : 저 다음주부터 실제로 20-100그램 도전할게여
-쿙쿙•_• : 우와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 되네요
Chloe : 1년전에 1단계를 2~3달 하면서 걷기운동1시간+스트레칭하니까 살이 진짜 잘빠지더라고요. 근데 원상복귀되는시간이 더 빨랐어요ㅋㅋㅋ이제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는 안하려구요.
subbing to everyone who subs to me : 밥 반만 먹는게 그냥 밥만 먹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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