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이름작명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이사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7 19:37:31 댓글 0

본문

신생아의 이름작명시 유의할점! 수리성명학 좋은이름 신생아작명 신생아이름짓기 아기이름 작명가 유명한작명소

예쁘고 귀엽고 눈에 넣도 아프지 않은 내새끼 이름을 어찌 작명해야 하는가?
서울,부산,대구,대전,수원,인천에, 온천지 방송출연광고에 작명은 커녕 강아지이름도 작명할 수 없는 마당에 이리갈까? 저리갈까?
아니면 개판 오분전인 지식인에 가볼까?
에라! 차리리 내가 지을까?
그렇다고 좋은 이름이 있다고 하니 함부로 지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신생아작명.믿을만한 작명소,유명한작명소

남들은 아이 이름 어떻게 짓지? ㅣ마미살롱 멤버들의 아이 이름 작명 썰, 2019년 황금돼지띠 가장 인기있는 이름은? ㅣ 마미살롱

평생 불러야 하는 우리 아이 이름
이름을 짓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아요
부르기 쉽고, 예뻐야 하며 뜻까지 좋았으면 좋겠다는 엄마아빠의 마음
마미살롱 멤버들은 아기 이름을 어떻게 지었을까요?
올해 출생신고가 가장 많이 된 아기 이름도 참고해보세요
민혜진 : 혹시 작명 어플 어떤거 사용하셨어요?
몇개 다운받았는데 마음에드는게 없어서요 ㅠㅠ
이설 : 제 조카들 이름이 강쌤이 원하시는 스타일인 것 같애요
이루리, 이루다ㅎㅎㅎㅎㅎㅎ
연애 때부터 딸은 루리, 루다, 루라,루아로 아들은 로운, 로울, 로이, 로아로 하자고 했대요ㅋㅋㅋㅋㅋㅋㅋ
신정인 : 아기17년생 지안이 엄마입니다;ㅋ직접 지었는데 19년도에 최고인기이름이 되어있네요ㅋ
참새눈물雀の涙 : 아기가 아직 없는데 벌써부터 이름짓기를 고민하고 있는 부부입니다.재밌게 잘 봤어요>_<
C SR : 남자1위 서준은 박서준의 영향인가봐요ㅎㅎ 부모가 지어주는 이름이 잴 좋고, 그 다음이 작명소라 들었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 대박나는 이름은? 재물복 많은 이름은? [경설_점방TV]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ju54.com\r
2020년 경자년에 대박나는 이름은?
2020년 경자년에 재물복 터지는 이름은?\r

지금까지 이런 상담서비스는 없었다!\r
화제만발! 운세 고수들의 What수다!\r
국내최초! 운세, 사주 전문방송 점방TV 입니다.\r

점방TV 성명학 고수 경설 선생의 이름과 운명의 이야기.\r
이번에는 2020년 경자년에 대박나는 이름 운세를 말합니다.
그리고, 좋은 이름이란 어떤 의미일까요?\r
지금 보시죠^^\r

공지1 : 점방TV 출연 선생님들과 전화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r
검증된 선생님들에게 당신의 운명에 대해서 편안하게 상담 해보십시오.\r

공지2 : 점방TV 2부 "돗자리를 깔아라" 에서는 세 분의 선생님께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메일로 사연을 보내주시면 선정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r

*점방TV 홈페이지: http://www.saju54.com\r
*점방TV 상담전화 : 060-900-5454 (복이 900개 오네오네)\r
*돗자리를 깔아라 출연신청 : bondenm@naver.com\r

#경자년운세 #이름운세 #파동성명학
wootak lee : '티. 읕'
지코Tv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이주원 : 경설 교수님 멋지세요^^ 내년운으로 잘~참고 하겠습니다
정은숙 :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잘듣고 가요.
또 다음편 기대할께요.
김경란 : ㄴ.ㄷ.ㅌ이 이름 가운데 있으면 2020년 대박이 나는군요!!
하지만 이름만 믿고 경솔하지 말라는 뜻의 말씀이 깊이 와닿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기이름작명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inlogu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