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공항국내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역삼동철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8 11:39:50 댓글 0

본문

시드니 공항 국내선 찾아오시는 법

호주무한투어 홈페이지
http://hojumuhantour.com/

시드니 공항 국내선

시드니 공항 국내선 주차비 무료 픽업존을 찾아서...

[Vlog] 시드니 공항 이용 꿀팁 Tips on Sydney Airport | SHonologue

❤️ Welcome to SHonologue ❤️

더 늦기 전에 올리려고 가져왔어용 ㅎㅎ

시드니 공항 뽀개기 입니다 ㅎㅎ

꿀팁 잔뜩 넣었어용

보고 궁금한건 댓글로 ㅎㅎ
김미나 : 안녕하세요 꿀팁 감사해요!!!
다음주 화요일에 시드니 도착해서 바로 젯스타타고 멜번으로 이동해야하는데 국내선 타러가는길은 어떻게 가야하는지 알려주세용 ㅠㅠ
오팔카드사서 버스타고 가야하는지 구글맵으로 걸어갈수있는지요.....ㅠㅠ
Phantom 4 DJI : 18.11월20에 호주 첫여행가는데 휴대폰 요금은 오팔인가 그걸로 바꿔야되나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jh- Cress : 안녕하세요!! 저 9월달에 호주가는데 저도 말레이시아 경유해서 가요! 근데 해외여행은 처음이고 영어도 하나도 모르고...수화물붙이는 캐리어는 따로 가방검사 안하죠? 손톱깎이나 그런것들...그리구 호주에 도착하면 뭐부터 해야하나요? 시드니 공항에서 내려요! 아 혹시 시드니 공항에서 수산시장까지 가는 방법도 알려주실수있나용...? 기차타는 법이라든가 기차요금 또는 카드 사는거라던가...ㅎㅎㅎ
윤태규 : 정보 정말 좋네여 근대요 워홀공항질문에서 뭐하러 워홀왔냐그러면 정석대답이뭐에용?일단 선댓글!!! ㅋㅋ 후감상!
NewBrand : I have been trying to watch all videos in your channel ~!! lol
I think the point of posing on YouTube is dillegent.
Plz keep posting lol
I promise that everytime U post on YouTube I will give U thums Up!!!

... 

#시드니공항국내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inlogu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