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래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0 19:33:04 댓글 0

본문

이 맛에 덕질합니다. 장난감에 129만원 쓰고 흑우됐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신제품 l 레고도사꾸삐

꾸삐의 레고로 만드는 세상

네이버 공식 팬카페 : https://cafe.naver.com/kupibricks
Instagram : https://instagram.com/kupibrick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upibricks

자막 도와주실 꾸러기 영상 톱니바퀴 더보기 자막 추가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꾸삐브릭

실시간 후원 링크 https://toon.at/donate/sio5165

#해리포터 #레고 #흑우와트
블럭도사꾸삐 : 나만 흑우될순 없지 키키
김성열 : 정말 고생하셨겠어요.
항상 응원해요
이지혜 : 효ㅠ여ㅓㅠㅘ
일하는꿀벌 : 2:47 아앗...헤그리드가 없네...아앗.....아..헤그리드는 다른데에서 가져와야허나... 정장 입은 모습도 어울리던데...
배그하는배린이 : 거의 100만원 넘는데 감당할 수 있는지?

크기만 1M.. 신제품 레고!! 해리포터 다이애건 앨리 리뷰!! [꾹TV]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꾹TV크루 팬카페 : http://cafe.naver.com/teamkkuk
*네이버 꾹TV : https://tv.naver.com/kkuktv/clips/recent
구독=재미,입담 UP! UP!!

오늘은 신제품 레고!! 해리포터 다이애건 앨리을 들고왔어요!!ㅋㅋㅋㅋㅋ
해리포터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퀄리티고 크기고 진짜 압도적이네요...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대박 신제품이 나온거 같군요ㅎㅅㅎㅅㅎ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나비키우기 1탄 https://www.youtube.com/watch?v=_PIG_jGsQuY

느타리버섯 키우기 1탄 https://www.youtube.com/watch?v=Nmof1x1c5v0

리얼 특이한 풍선옷 5종 (깡 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yWfGiePu_wY

특이한 다이소 제품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ITlaFCeFI5M

공포의 호러 몰래카메라 https://www.youtube.com/watch?v=wZkTaT6iBBg

옛날통닭먹방


오버워치 랜덤 피규어 언박싱 https://www.youtube.com/watch?v=_CjKyEMytVc

세계최초 셀프 타투 기계 프링커 https://www.youtube.com/watch?v=OYY96lGHXUA

엘리자베스의 생과일 아이스크림 DIY https://www.youtube.com/watch?v=L-QQMKnIDqI

실사판 비브라늄 2탄 https://www.youtube.com/watch?v=P2y5u-vufko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꾹TV(Kkuk TV) : 다이애건앨리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여러분이 젤 가고 싶은 가게는 어디인가요? ㅋㅋ
lemonnuri : 저도 해리포터 좋아해요! 꾹님과 맞아서 기쁘네요^^
낭만가이 Romantic Guy : 끝까지 재밌게 영상을 잘 보았습니다. 정말 흥미로운 채널이군요
친구 신청하고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화이팅~~!!
투성이먼지 : 갇고싶다
김정한 : 아이언맨 가슴에 있는 보석 땐거아닐까요?

호구와트 레고 60만원!! 흑우와트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레고 2020년 해리포터 신제품

꾸삐의 레고로 만드는 세상\r
\r
꾸삐컴퍼니 멤버 바로가기\r
브릭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GGGj_QmUaeRlhMnCq7pzQ\r
아카AKE https://www.youtube.com/channel/UCDbQqfuEcpV__-BbYoCwgHQ\r
건우의스톱모션 https://www.youtube.com/channel/UCtq0pAWaqtQaDK9r-j58hoQ\r
자막 참여하러가기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mA7038F43v888Q82sNTNCw\u0026tab=2\r
\r
\r
공식 팬카페 : https://cafe.naver.com/kupibricks \r
네이버 TV : https://tv.naver.com/sale5165 \r
Instagram : https://instagram.com/kupibricks \r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upibricks \r
\r
선물 택배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꾸삐브릭
진홉빠 : 2분47초 엌ㅋㅋㅋㅋ 목이....동심파괴
김윤경 : 와우.. 나 다 사야 겠다..
네온이tv : 올빼미는 머리가 ㅇ 부엉이는 머리가 ㅂ
키메라토큰KMT : 레고 닌자고 풀셋 사는게 나은듯
댓글 만화 작가세계 병맛 : 근데 그 엄브릿지 거기서 안즉고 나중에 죽음의 성물 1인가 나와요

... 

#해리포터래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inlogu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